하늘은 파랗게, 산은 푸르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파란 하늘과 푸른 산이 언제부터인가 뿌연 회색빛으로 보여요. 아차, 하는 생각에 마음이 조급해졌지요. 화장품을 만드는 우리가 지구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무엇을 해야할까? 꽤 오랫동안 고민의 시간을 보냈어요. 상상과 현실 사이에 괴리를 느낄 때쯤... 그 일이 우주에 로켓을 쏘아올리듯 꼭 거창할 필요는 없다고 깨닫게 되었어요. 자연의 힘을 믿으며, 화학성분을 자연성분으로 바꾸는 것이 바로 지구를 위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죠. 

당신의 지구

사명인 디얼시 바이오랩은 THE + EARTHY + THY. '당신의 지구'라는 의미예요. 지구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나의 것이 아닌 다음 세대가 살아갈 삶의 터전이자, 동물과 자연이 더불어 사는 곳이라는 뜻이 담겼어요. 당신의 '피부 건강'과 '지구', 그 보다 우선순위에 있던 것은 없었어요. 정직한 마음으로, 아낌없이, 매 순간 최고의 선택을 하고 있어요. 


우리와 함께해요

화학성분을 유기농과 비건성분으로 바꾸는 #성분결벽증 프로젝트를 지지해주세요. 그린멤버스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한 5,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유기농화장품과 비건화장품을 사용하는 일. 지구와 피부를 소중히 하는 작은 출발이예요. 우리와 함께해요.


Love Organic, Love Vegan.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